23년 4월 1일에 개장했는데
4월 21일 금요일에 방문하였다.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 어떻게든 주말을 피하려고 했다.
금요일이지만 주말 앞두고 인파가 모일 거라 예상해서 일찍 입장했다.
다행히 전시장 바로 옆 주차장에 운 좋게 주차를 하고 9시가 되자마자 들어 갔다.
대기 없이 들어서서 안도했다. 나올 때 보니 이미 난리도 아니었다.
그냥 정처없이 걸어 다니기로 했다.
앞에 실내 정원이 있어 그쪽으로 갔는데, 여기가 볼거리는 제일 좋았던 것 같다.

너무 아름다웠다
이미 흥분

어쩜 이런 색인지

실제로 보면 조경 수준이 엄청나다

이런 느낌도 너무 좋다

정원 있으면 이렇게 하고 싶다

하나하나 보통 정성이 아니다
재원이 보통 투입된 게 아님 ㅋㅋ

실내
아 진짜 너무 예뻤다

이런 분위기도 굿

이색적이다

신기하다

이건 왜 찍었지

나와서 또 어디 연결된 듯한 곳에 갔다
규모가 워낙 커서 앞서 본 정원이 작게 느껴진다

이렇게 빙글빙글 걸어서 내려옴

이탈리아 정원인가 그렇다
각국의 정원 스타일을 만들어 둔 지역이다

새롭다

여기가 숙박동인 듯
예약 전쟁에서 패배해서 바라만 봤다
여기 숙박하려고 엄청 새로고침했는데 흑

숙박동도 좋았다

숙박동 지역
숙박하는 사람들을 위한 식당이다

이 구역이 진짜 부러웠다
잘해놨다

여기가 제일 좋았다
숙박하며 작은 하천 늪지대도 조성돼 있다

숙박동을 뒤로 하고 한 컷

물소리는 언제자 기분을 좋게 한다

벌이 있다

여기는 중국식 정원

진짜 자연의 미란…

아이들이 귀엽다

멕시코던가 그럼

또 어딘가로 왔다
갑자기 더워짐

정말 규모가 크다

배도 있다

이쯤 하고 힘들어서 나왔다
듣기만 했는데 순천 꽃박람회 가볼 만한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