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로 가는 길에 들른 광양 맛집

삼대광양불고기집이다.

실내

거의... 중소기업 수준이더라.

모든 방마다 손님이 꽉꽉 차있었다.

 

 

상에 놓인 종이

정말 삼대구먼

호주 불고기로 2인분 주문

가격은 상당히 합리적이었다.

 

흑임자죽과 샐러드 등장

소주잔이 아니라 물컵임

흑임자죽

평범

반찬들

적당히 줘서 좋았다.

 

파절임

숯불 등장

숯불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소불고기

얇다.

바로 바로 익혀 먹을 수 있다.

그리고 나온 김치국

경상도에서는 '김치국'이라고 한다.

멸치 넣고 김치 넣은 김치국

어릴 때 정말 많이 먹었던 건데, 괜히 감동받음

남해안 여행하면서 김치국을 먹을 줄이야

 

가격도 합리적이고, 서비스도 좋았다.

든든하게 한끼 먹고 이번 여행 마지막 숙소인 거제 블루마우로 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