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북창동식 또는 고속도로 휴게소나 김밥천국에서 먹던 순두부찌개가 먹고 싶다는 거다.
원주라서 두부 전문점 괜찮은 곳 있는데
본격 두부는 싫다는 것 아닌가 ㅋㅋㅋ
다행히 원주에서 순두부찌개로 유명한 곳이 북창동식 순두부다.
수가성 본점은 건물도 통째로 쓰고(순두부찌개로 건물 올린 듯?) 주차장도 너른데
우리는 네오플램 본사를 갈 거라 무실직영점을 갔다.
여기 지상에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 주차장 경사가 너무 크더라.
나중에 나올 때 앞 벤츠가 헛바퀴 돌고
바로 그 뒤에 있었는데 진짜 공포였다.
또 상가 지구 자체에 차가 다니기 어려울 정도로 주차난에다가 차량이 너무 많았다.

수가성 본점이 아주 멀지도 않았는데
거기로 갈 걸 엄청 후회했다.

상가건물 2층 수가성
친절하시고 매장도 쾌적했다.
나는 햄치즈 순두부를 주문

솥밥이 생각보다 빨리 식어서 놀랐다
누룽지가 시원…
또 수가성 식당 개성인지 모르겠는데 밥이 너무 꼬들해서 우리 취향과는 안 맞았다.
우리도 진 밥 안 좋아하는 편인데 너무 꼬들하다고 해야 하나…

순두부는 맛있었다. 맛 밸런스가 정말 좋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