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어구미에서 고등어 구이를 맛있게 먹어서
또 고등어가 생각나는 것이었다.
그래서 일요일에 동탄1로 가서 생선구이를 먹었다.
지나가다 본 곳인데 좋아 보여서 찾아갔는데
실제로 정말 괜찮았다.
어구미보다 더 좋았다.

멸치부터 고래까지르는 상호가 귀엽다.


실내는 널찍하고 2층도 있다.


고등어구이 2개 주문했다.
내가 고등어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남편도 고등어를 시킴
가격은 어구미랑 같다.


반찬 좋았던 것은 김치가 맛있다는 것
아쉬운 점은 나물류가 없다는 것이었다.
무한리필이라서 더 담아 먹을 수 있다.
총각김치가 무지 맛있었다.


콩물을 주더라
이 콩물 끝내 주게 맛있었다.
완전 반함
멸치부터 고래까지에 대한 만족이 뿜뿜


어구미처럼 미역국이 나왔는데
미역이 진짜 부드럽고 진국이었다.

고등어 자체가 일단 어구미보다 1.5배 컸다.
생물인지 살도 훨씬 부드럽고 촉촉했다.

이제 생선구이는 여기로 갈 것 같다.

진짜 괜찮은 곳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