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돈내산이고, 후기 잘 써 주면 뭐 적립금 주거나 할인해 준다는 이벤트로 쓰는 것도 아님-그런 이벤트도 없음-)
남편이 금자 안경에 꽂혀서, 호수 공원 쪽에 안경점엘 가자고 했다.
네이버 예약하고 가면 추가 5% 할인되고, 화성 지역화폐 결제 되는 곳이다. 
라크몽 2층에 있다. 라크몽은 처음 와 봤다. 예전에 호수 쪽 살 때는 라크몽이 없었던 때라... 그때는 우미린 상가뿐이었음

오랜만에 호수 쪽에 오니 삐까번쩍하다. 초고층 건물도 많아서 우와 우와 하면서 봤다. ㅎㅎㅎ

대표님도 진짜 친절하시고, 안경테 구경하는 데 부담도 없다. 충분히 착용도 해보고 꼼꼼하게 볼 수 있게 편하게 해 주신다.

마룻바닥도 넘넘 좋더라. 
안경테가 정말 많았다. 

가메만넨 설명
난 안경을 잘 몰라서(린드버그 정도나 앎) 이런 푯말이 있으니까 정말 도움이 되었다.

O.T.B 안경이다. (위에 푯말)
여기도 예뻤는데 나랑 안 어울리더라. ㅠㅠ

와 안경테 멋있다. 독일 느낌 난다.

남편이 금자 안경이래서 나는 무슨 유명인 이름이 금자인줄 알았다. 인플루언서나 연예인인 줄
ㅋㅋㅋㅋ

그렇게 바라서 금자 안경을 찾았건만, 남편이 착용해 보니 진짜 안 어울렸다. 
콧등에 걸치게 돼 있고 코받침이 없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아니 금자 안경 보러 와서 안 어울리면 그냥 가면 되겠구만 ...
아쉬운지 막 지금 안경이 불편하다는둥(린드버그) 그래서 다른 것을 살펴 보았다. 
가메만넨을 써 보는데, 마치 가메만넨을 쓰고 태어난 듯이 어울렸다.

그래서 이걸 구입 (가메만넨 KMN9916)
할인도 많이 해주셨고, 또 지역화폐도 되어서 내 카드랑 남편 카드 다 충전해서 구입했다. 그랬더니 진짜 남대문 저리가라 할 정도로 가격이 내려왔다.
무엇보다 시력 측정을 정말 잘해주셨다.
으*안경에서 알만 독일제로 했었는데, 엉망으로 세팅... 안 그래도 안경알 바꿀 때가 되어서 다시 했고
정말 눈이 편안해졌다고.
난 동탄역에서 린드버그를 했는데 이제 나도 이리로 올까 한다. 안경테가 예쁜 게 너무 많고, 가격도 좋고 시력 측정과 제안도 노하우가 뛰어나신 듯 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