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가 진짜 먹고 싶었다.
비싼 고깃집은 못 가고, 정육식당을 좀 알아 봤다.
남사한우정육식당이 싸고 맛있다고 해서 가려고 했는데 좀 멀어서
추천 받아서 달려라소돼지 동탄2 지점에 갔다.
줄여서 달소돼라고 하더라.
정육식당이다.
상차림비 없고 선지국도 내준다.


소고기를 고르고 있으니
오늘은 안창살이 좋다고 권해줬다.
꽃등심을 먹으려고 했던 터라 약간 실망했는데
권해준 거라 믿고 오케이했다.

100g 18,000원

코스트코 등심이 100g에 7-8000원이니 좀 비싸다.
하지만 식당가 좀 알아 보고 온 터라
비싼 건 아니어서 괜찮았다.


약간의 반찬과 양파 등등


숯 나왔다.

집에서 팬에 구워 먹는 것보다 이렇게 숯불에 구워 먹는 맛이 있지!!


둘이서 배 터지게 먹기 시작


중간에 선지국이 나왔다.
아주 무겁지 않고 냄새도 없고 맛있다.
얼큰하고 시원하다.


숨도 안 쉬고 고기만 먹은 듯
진짜 맛있었다.
도육도 잘했고 맛이 끝내줬다.
내 평생 안창살이 이런 맛인지 처음 알았다.
씹히는 치감, 소고기 감칠맛, 육즙, 찰기
다 최상이었다.

정말 최고!!


그냥 나가기 아쉬워서 밥은 좀 무겁고, 물냉면 주문
7,000원인데 두 그릇으로 나누어 달랬다.
정말 아 이것도 깔끔 그 자체!
원래 물냉면에 겨자나 식초 일절 안 넣는데
겨자 반 티스푼, 식초 세 방울을 넣으니
와 정말 맛이 폭발!

소고기를 실컷 먹은 후 입가심으로 먹는 후식으로 최고였다.

달려라소돼지, 소고기는 여기로 오기로 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