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더케이 호텔 사우나는 종종 가곤 했다.
어쩌다 일이 있어서 주말에 묵게 되었다.
가격은 12만원인가 그랬다. 주말이라서...
조식 없는 최저가로 예약해서 조식은 못 먹었다.


위치는 양재시민의숲 근처이다.
서초구에 있긴 한데 양재천 너머에 있어서 풍경은 좋다.
묵었던 때가 봄이라서 벚꽃도 보이고 좋았다.


기본방이다.


4성급이라서 욕조도 있고
욕실이 너르다.


생수 두 병
전기주전자 등
그럭저럭 다 있다.

룸은 괜찮았다.


티비와 작은 책상


침대는 아주 고급이라거나 편하진 않았다.
그래도 하룻밤 엄청 잘 잤다.

케이블 꽂기 좋게 돼 있어서 편리했다.

체크인 직원들이 좀 불친절한 것 빼고는 합리적인 가격에 괜찮은 곳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