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한 남동생과 함께 배낭여행으로 몇 년 후 다시 찾은 스톡홀름.

꼭 가족과 함께 내가 간직한 스톡홀름의 기억을 공유하고 싶었다.

그래서 로마 인-스톡홀름 아웃으로 배낭여행 계획을 세우고 남동생과 와 보았다.

 

 

눈이 쌓인 감라 스탄의 입구

 

정말 새로운 느낌이다.

 

다만 여름과 가을, 빛이 좋을 때의 스톡홀름과 감라 스탄을 못 본 남동생에게는 조금 미안한 마음이었다.

 

하지만 3월에 복학을 해야 하니 2월 여행 뿐이었다.

 

 

 

아, 정말 아름답구나..

 

 

 

 

이건 가을의 모습

 

겨울은 더 아름답다고 느꼈다.

 

 

 

 

중세의 비밀 도시에 눈이 조용히 쌓였다.

 

 

 

 

코펜하겐에서 말뫼, 욘쇼핑을 거쳐 스톡홀름으로.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정말 겨울은 이곳을 새로운 도시로 만들었다.

 

 

 

 

 

 

 

 

보초병

막 제대를 한 남동생이 보초병을 보고 아련아련한 눈빛을 보냈다. ㅋㅋ

 

 

 

 

정말 중세의 기분이 물씬

 

 

 

 

 

 

 

 

 

 

 

 

 

감라 스탄 입구로 들어간다

 

 

 

 

 

한여름과는 너무 다른 빅 스퀘어

감라 스탄의 아이콘 빌딩들이다.

 

 

 

여름엔 이랬었는데 ㅎㅎㅎ

 

 

 

 

 

이렇게 눈이 내리는 감라 스탄을 걷는 것도 행운이다 싶다.

 

 

 

 

 

 

 

 

 

배낭여행을 마치러 공항에 가는 길

 

언제 또 오나 싶어서 아쉽기만 하다.

 

 

 

 

 

 

 

거리도 조용하다

 

 

 

 

아포테켓, 약국.

이 곳에서 약도 참 많이 사다 먹었었는데...

스웨덴에서의 추억이 너무 많구나

 

 

 

 

다시 눈이 오기 시작하고

 

 

 

 

 

 

이 모습도 참 그립다

 

 

 

 

남동생에게 스웨덴은, 스톡홀름은 '눈' 뿐이겠구나 ㅜㅜ

 

 

 

 

 

 

 

 

 

 

 

알란다 공항

이제는 이곳을 떠난다.

 

 

 

 

 

가을에 걷는 감라 스탄 보기

한여름의 스톡홀름 여행, 감라 스탄과 스톡홀름 풍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