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여행은 벌써 세 번째이다.

송정식당 짬뽕밥, 지미원의 한정식, 일해옥, 빈해원, 계곡가든, 이름모를 식당들에서 먹은 모밀국수 등등
우리 나라에서 제일 식당 퀄러티가 높은 곳이 군산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군산은 음식들이 맛있다.

계곡식당 간장게장을 또 먹고 싶었지만
꽤 시내에서 멀어서
시내 쪽에서 간장게장 식당을 찾았다.

그러다가 추천 받은 곳이 금강식당이다.

간장게장 정식 1인 10,000원!
꽃게장이 최고다!


간소하지만 꽉찬 밑찬들
정말 먹을 만큼만 내주고, 재활용 의심 안 들어서 좋다.
김도 정말 맛있었다.
싹싹 먹었다.


짜지도 않고 감칠맛 나게 진짜 맛있다.
적당히 짜서 입맛을 막 돌게 한다.
군내나 잡맛 하나도 없었다.

게 눈 감추듯 꽃게 클리어


순두부 찌개를 주시더라.
아아 돈 따로 주고 서라도 두 개 세 개 먹고 싶은 맛

진짜 맛있는 한 상이었다.

금강식당 추천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