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어드바이저나, 여느 잡지들에서도 공통적으로 손꼽는 곳이 라야(raya)다.

푸켓타운에 위치하고 있다.

반 수완타위 호텔에서 걸어서 7-8분 정도 걸렸다.

어르신들 걸음걸이이니 젊은 사람들은 더 빨리 갈 수도 있겠다.

6명 예약하고 방문

태국 챠이니즈의 전형적인 건물

요리도 그렇다.

일단 맛은 겁나 좋았다.

너무 맛있었다.

실내

실내

메뉴

사진이 같이 있어서 정말 좋았다.

다양한 메뉴

그린커리에 소면이 있는 건데

이제 젤 맛있었던 것 같다.

하나만 주문했다가 나중에 추가

와 진짜 맛있더라.

저게 게살인가 그랬다.

얼마나 맛있었으면 사진도 많네

개운하고 시원하면서, 달콤 고소... 모든 것이 완벽한 맛!

맛있음 그 자체

삼겸살 튀김

볶음밥 제대로였다.

양도 어찌나 많던지

 

중국인들은 생선을 참 잘 만듦

쿠알라 룸푸르 잘란 알로 야시장에서 먹었던 그 생선 요리보다는 못했지만,

그래도 괜찮았음.

잘란 알로 야시장의 그 생선 요리.... 내 인생 탑텐에 든다.

(참고 : http://rednotebook.tistory.com/2413?category=674432)

 

 

원래 이랬는데 소스를 뿌려 준건가..

어설프게 시도해 본 항공샷

계산대 옆

불이 켜진 모습 예쁘다.

여기 또 가고 싶다. 음식들이 정말 맛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