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것 좋아하는 사람치고 임정식이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청담동에 '정식당'을 오픈한 뒤 해마다 그 해의 식당, 그 해의 셰프 단골 손님이다.

지난 여름에 디너 코스로 먹어 봄 

단체라 룸으로 예약

한식기는 언제 봐도 예쁨

 

메뉴

'정식'이의 식당, 정식당

초리조김치 빠에야, '옥돔', '쌈'으로 주문

 

어뮤즈

가리비는 내가 여태 먹어본 것 중 제일 맛있었다.

 

작은 소세지 귀엽다.

맛은 기억 안 난다;;

이것도 맛있었다.

쌈밥

 

새우였나 그런데 정말 맛있었음

사실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아, 연어알 최고였다.

구절판

김의 크리스피함을 살리려고 한 건지

김이 너무 두꺼웠다.

그런데 맛있었다 ㅠㅠ

김부각은 아닌 듯, 기묘한 형태의 김이다.

스페인식 매콤한 소세지인 '초리조'와 김치를 넣고 볶은 볶음밥

그저그럼

동행이 먹은 것인데 뭔기 기억 안 남

상당히 먹는 데 힘들어했던 것만 생각남

입천장 까짐

아, 이 '옥돔' 이게 최고다.

정식당 다녀와서 생각나는 것은 커피와 이 옥돔뿐이다.

아... 미치도록 엄청나게 최고다! (뭐 이런 말도 안되는 감탄사;;)

 

옥돔 껍질은 튀기고, 옥돔은 찐 것 같이..

아.. 나물도 너무 맛있고.

진짜 이거 정말 맛있다.

이거 먹고 정식당에 충성하고 싶어졌다.

 

동행의 오리

오리 역시 최고였다.

반찬들

기억나는 건 그리 없다.

 

쌈도 큰 인상이 없고

샤베트 굳!

디저트인데 모양새가 대담해서 재밌었다.

가차없이 다 먹어버림

아이스크림이 맛있었음

 

하루방을 탁 깨면 아이스크림이 있었음

 

쿠키, 파이 등 디저트

다 맛있었다.

무엇보다 커피가 최고였다.

12만 5천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솔직히 내키지는 않는 곳

하지만 하나씩 '서울 최고의 맛'을 내는 킬러 포인트가 있는 곳이긴 하다.

돈이 많으면 좋겠다고 다시 한 번 생각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