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가 먹고 싶어서 한동안 무진장 검색에 검색을 들어 갔었다.

경기도까지 가자니 멀어서 엄두가 안 났었다.

그래서 퇴근 후에 강남/서초권에서 뒤져서 간 '장어촌'.

방배동과 이수역 사이 어딘가에 위치한다.

블로그 광고가 너무 많아서 정말 힘들게 검색했었는데, 상당히 만족했다.

굳이 교외로 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맛도 좋았고, 가격도 좋았고, 서비스도 좋았다. 

 

 

장수촌 실내 풍경

 

의외로 연기가 심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어느 정도는 감안.

 

 

 

안에서 밖으로 본 풍경

주차는 가게 앞에 3~4대 정도 댈 수 있고, 발렛비 없음

 

 

 

기본이 깔리고

 

 

 

왼쪽의 소스는 장어를 고은 것에 이런 저런 간을 한 소스

생강을 듬뿍 얹어 먹었는데 맛있었다.

 

 

 

참숯에 놀람

숯의 질이 정말 좋았다.

 

 

 

 

장어 맛있었다.

느끼하거나 잡내는 하나도 나지 않았다.

임진강에서 키운 민물장어라고 했다.

장어는 3마리에 7만원이 안 되고(68,000원 정도),

특대로 2마리 시키면 6만 6천원인가 그랬다.

장어는 역시 .. 비싼 식재료임.

 

 

 

사실 남편과 나는 양념된 고기, 생선 구이를 안 좋아하고

(재료의 맛을 해치거나, 혹은 좋지 않은 재료를 쓰거나 해서)

소금 구이로 먹더라도 장아찌같은 거에 싸먹고 이런 걸 안 좋아한다.

그런데 이 집 깻잎 장아찌는 너무 간이 슴슴하고 좋아서

생강을 듬뿍 넣어서 소스에 찍어 먹으니

진짜 일품이었다.

 

 

 

찌개도 준수했다.

 

 

 

무엇보다 국수가 꽤 좋았다.

 

장어촌엔 다시 갈 의향이 100%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