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로 돌아와서 밥을 먹으려고 객주리 조림이 유명한 두루두루식당을 찾았는데 문을 닫았더라.

제주는 어떤 식당을 갈 때 꼭 전화를 해보고 가야한다.

 

그래서 좀 돌다가 제주 향토음식 전문점이라는 청해원을 찾았다.

 

 

 

 

찾기는 어렵지 않았다.

 

 

 

 

온 가게에 다녀간 사람들의 사인이...

개인적으로 이런 건 좀 별로다.

음식에 자신이 없어 보인달까.. 음식에 크게 집중하지 않는 인상을 준다.

이 정도로 도배를 해 두는 것은 좋아 보이지 않았다.

조금 불쾌하기까지 했다.

 

 

 

옥돔구이와 보말국을 주문했다.

옥돔구이는 나쁘지 않았다.

 

 

 보말국은 처음 먹어 보았다.

그래서 맛이 어떻다고 판단하기 어렵다.

미역국 맛이었다.

 

 

 

기본 찬

 

전체적으로 좀 짜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본 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