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네 회사로 가서 같이 퇴근을 했다.

판교역 근처에 괜찮은 이자까야가 생겼다고 해서 방문했다.

야키도리 전문이란다.

야키도리... 꼬치구이 전문이라니!!!

쾌재를 부르며 갔다.

 

 

 

닭염통, 마늘쫑삽겹살, 닭고기파, 돼지고기.. 이렇게 주문해 보았다.

 

염통은 냄새가 났는데, 다른 것들은 훌륭했다.

 

달짝지근한 간장 양념을 덕지덕지 바른 꼬치구이가 아니라, 매우 살짝 간만 해서 소금구이처럼 먹을 수 있어 기뻤다.

노란자 간장에 찍어 먹으면 더 부드럽다.

 

여기 정말 괜찮은 것 같다.

가격도 개당 2,900원부터 삼 천원대이다.

 

서초역 윤스 와가마마는 꼬치구이가 정말 천하일품인데 개당 오 천원대여서 ㅠㅠ 큰 맘 먹고 먹어야 한다.

먹고 나면 돈 생각이 전혀 안 날만큼 맛있지만!

 

 

 새로 개업한 데라 가게가 깨끗하고 깔끔하다.

사장님이 연신 테이블들을 관리하신다.

종업원들도 세 명인가 되더라.

친절하고 좋았다. 

 

 

 

회 전문 조리사분도 계신다.

 

여기 회도 잘 나올 것 같다.

 

 

 

 바깥 자리에선 회식이 한창

 

요즘처럼 좋은 날씨엔 정말 맥주맛 좋을 듯~

 

이 분들은 요리를 몇 개 드시고 나더니, 나가사키 짬뽕같은 것들을 식사로 드시는 것 같았다.

 

 

 

기린 맥주가 오픈 기념으로 5,500원(?)이던데

정말 맛있었다.

이렇게 맛있는 맥주는 오랫만이다.

 

 

 

마늘쪽을 대패 삼겹으로 감싼 이 꼬치구이 정말 맛있다.

 

내가 볼 땐 여기 꼬치구이의 대표적인 음식이 될 것 같다.

 

 

 

사진이 흔들렸는데 마늘쫑이 담백하고 신선하게 씹히면서 삼겹살도 고소했다.

이거 정말 맛있었다.

 

 

 

 

위치는 판교역 1번 출구에서 쭉 직진해서, 다리가 하나 나오기 전 바로 오른쪽이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판교점 맞은 편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