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림1차에 들렀다가 미카도스시에 갔다.
회전초밥은 식사를 기다릴 필요도 없고, 또 스시뿐 아니라 롤도 팔고, 묵은지초밥도 있고, 유부초밥 같은 것도 있어서 입맛이 없을 때 한끼하기가 좋다.

대기 입력해 두고 카톡으로 연락와서 금세 들어 갔다.
들어 가서 보니 한 접시에 무조건 1,700원이다. 와우
진짜 싸다

날씨가 좋아서 기분도 들뜨고 밝아진다.

도미는 한 접시에 한 점만 있는데, 회는 도미가 제일 맛있다.
달걀도 아주 안 달고 감칠맛 있게 잘 되어 있었고, 묵은지초밥도 개운하고 좋았다.
유부초밥은 좀 짰다.
참치치즈롤이 있어서 먹어 봤는데 안에 단무지가 있었다. 너무 짭조롬해서 약간 거부감이.
단새우랑 민물장어도 좋았다.

무엇보다 이 집은 메밀국수 맛집이다.
살짝 달았는데 아주 시원하고 맛이 깨끗 깔끔하다.
마지막 식사로 좋았다.
진짜 만족스러웠다.

이렇게 먹고 3만 원도 안 나옴
진짜 다음에 또 가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