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0원 정도
2만 원 정도로 엄청 푸짐하게 해물탕을 먹을 수 있다.
재료 싱싱하고 맛있었다.


용량 대로 물 올려 놓고
재료 세척에 들어 갔다.
배가 고파서리


작은 게도 들어 있고 오징어 전복 바지락 꼬막 등이 싱싱하다.
코스트코는 재료로는 장난 안 치니


요새 코스트코 매운탕이 너무 심하게 매워서
양념 절반만 넣고 된장 한 스푼 넣어서 짠맛을 맞췄다.
역시나 절반만 넣었는데도 매웠다.
죄다 청양고춧가루만 쓰는 듯


새우 많고 꼬막이 많았다.
꼬막 왜이리 맛있는지!
건더기만 건져 먹는데 둘이서 배불러서 완전 잘 먹었다.


꼬막이 진짜 싱싱하고 맛있어서 듬뿍 먹었다.

이건 언제든 재구매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