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서부 해안 드라이빙 끝에 도착한 호반의 도시 와나카(the city of lake, wanaka)

뉴질랜드 남섬 여행 중 가장 행복했던 도시가 아니었을까 싶다.

개인적으로는 퀸즈타운보다 100배는 더 좋았다.

이곳에서 묵은 숙소는 '더 무링스'이다.

트립어드바이저만 믿고 예매했는데 대만족이다.

 

청결함과 깨끗함도 물론이고, 늦은 체크인에도 아량있게 환대해 주었다.

중간에 체크인이 늦는다고 전화를 하니 오히려 안전 운전을 걱정해 주던 곳이었다.

 

가격은 190NZD/one night. (studio, lakeside)

우리 돈으로 16만원 정도이다.

우리가 묵은 방은 호수전망의 스튜디오.

 

역시 다시 와나카를 가더라도 이곳에 묵을 것이다.

 

 

아침에 눈 떴을 때 보이던 풍경

 

 

 

 

위치한 곳은 호수 바로 앞이다.

왼 편이 무링스 건물

 

 

 

무링스 건물

 

우리 방은 2층 왼쪽 가장 끝이었다.

 

 

 

오른쪽 빌딩이 관리동.

 

주차는 무료

 

 

저녁 늦게 체크인을 했다.

 

 

 

단정한 모습

 

 

 

침대도 푹신하고 정말 깨끗

 

침구도 뽀송뽀송했다.

 

 

 

짐 놔두는 공간도 넉넉하다.

 

 

 

여분의 베개와 다리미판

 

 

 

화장실

 

 

 

욕조가 있어서 좋았다.

 

 

 

작은 주방

 

 

 

없을 거 없는 요리 도구들

 

 

 

이거 다 쓰지도 못하고 왔네 :-)

 

 

 

넉넉한 접시들

 

 

 

간단한 냄비

 

 

토스터기와 설거지 도구들

 

 

 

전자렌지

 

 

 

전기 주전자와 컵들

 

 

 

침대 옆엔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다.

 

충전하는 곳도 넉넉하다.

 

 

 

전체적인 모습들

베란다도 좋았다.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티비도 있고

 

 

 

베란다에서 본 모습

작은 이차선 도로가 있고, 그 앞은 놀이터와 호수다.

조용하다..

 

 

 

쓸 데 없이 뉴질랜드는 키위 사진을 오만상 첨부해 놓는다.

흐흫

 

 

 

와나카 소개 팜플렛들

 

낚시한 사진이 좀 순박하고 귀여워서 찍어봤다.

 

 

 

눈을 뜨니...

 

아아...

 

아침 풍경이 이렇다니

 

 

 

 

날씨가 좋다.

 

2월 중순의 뉴질랜드 남섬은 정말 화창하구나.

 

 

 

베란다에서 바라본 풍경

 

 

 

부럽다

 

간밤에 저 길을 달려 왔구나 싶다.

 

 

 

 

풍경이 정말 좋다.

 

베란다 문을 활짝 열어 놓고 커피도 한잔하고 정말 좋았다.

 

 

 

옆집(?) 숙박시설

 

옆집도 좋다.

 

아... 와나카에만 일 년은 살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