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 피피로 스노쿨링과 스킨스쿠버를 하러 갔다.

 

방에 있던 과일 바구니

맛있었다. (이렇게나 단순한 소감이라니;;;)

색깔도 이국적이었다.

먹기가 좀 번거로웠다.

 

 

 

 

피피를 가려면 푸껫 타운으로 가서 배를 타야한다.

푸껫 타운으로 가는 버스 안에서 경치를 찍어봤다.

판다고 내놨던데 콘도같다. 너무 길 가에 있어서 살 마음은 들지 않았다.(응?)

 

 

 

산을 하나 넘어가니 저 멀리 바다도 보이고 섬들도 보인다.

전봇대가 많다.

 

 

 

화교들이 정착해서인지 푸껫 타운에는 옛 중국 양식의 건물들이 많이 보였다.

 

 

 

 

 

아침 일찍이라 시내에 사람이 드물다.

 

 

 

이건 피피를 다녀온 후 찍은 것.

오후라 아침보다 사람이 많다.

 

 

 

 

 

피피를 가는 배의 내부

 

 

 

 

태국에 온 기분이 난다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으 하늘 봐바 좋타

 

 

 

 

 

 

 

 

 

환대에 감사합니다

 

 

 

 

아 이런 풍경 좋아

 

 

 

 

 

 

 

 

 

 

 

 

 

 

해안과 배

 

 

새장이 있어서 찍었다. 푸껫에서는 종종 새장과 관상용 새를 본다.

 

 

 

 

모래가 참 분처럼 곱다

 

 

 

모터 보트를 타고 스노쿨링하기 좋은 포인트로 이동 중

물살이 거세다....

힘들었다. 보트 의자에 앉으니 물살이 너무 거세 곧 바다로 떨어질 것만 같았다.

의자를 떠나 보트 바닥에 주저앉고 싶었지만...

여긴 회사라는 생각으로 버텼다. TAT

하지만 얼굴에서 귀까지 빨개지다가 하얗게 질리는 것이 다 티가 났다고 한다.

-.-;

 

웁쓰

 

 

 

바닷물 색이 정말 예뻤다

풍덩~

 

짰다.

 

 

 

 

구명조끼를 입고 바닷물에 들어가면 뜬다

(맥주를 차게 먹고 싶으면 맥주에 얼음을 넣으면 됩니다)

 

 

 

 

 

또 가고 싶다. 바닷물에 둥둥 떠 있고 싶다.

둥 둥 둥 둥

 

 

 

 

 

 

+ Recent posts